‘글로벌 라인업’
검색결과
-
아임닭, 10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 대상
고정애 중앙선데이 편집국장대리(왼쪽)와 류성훈 아임닭 마케팅부 본부장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아임닭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가공식품/닭가슴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.
-
[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] 국내산 닭가슴살로 누적 출고 1억4000만 팩 돌파
아임닭 와이즈유엑스글로벌의 아임닭이 ‘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’ 가공식품/닭가슴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. 10년 연속이다. 아임닭은 공식몰 기준 누적 출고 건수 1억40
-
[국가 브랜드 경쟁력] 과감한 기술 투자로 16년째 1위
한국타이어는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‘아이온(iON)’을 탄생시켰다. 타이어 업종의 NBCI 평균은 78점으로 전년에 비해 1점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. 한국타이어가 80점으
-
엔터-게임 융합 실험 탈났다, ‘민희진 사태’ 하이브 딜레마 유료 전용
Today’s Personal Topic,게임 산업의 ‘엔터 인베이전’하이브의 두 마리 토끼 잡기 20%. 하이브 경영권 분쟁에서 공개된 민희진 대표가 보유한 어도어의 지분
-
넥슨 리더십 정비 글로벌 공략 채비 완료
넥슨코리아 김정욱, 강대현 공동대표 지난 30년간 게임업계를 선도해 온 넥슨이 리더십 재편과 함께 그룹 전반의 방향성을 정돈하며 새로운 시대를 준비한다. 지난 6년간 넥슨코리아를
-
[함께하는 금융] 16개국 진출, 운용자산 300조원 돌파 … 글로벌 자산운용사 도약
미래에셋자산운용 상장지수펀드가 글로벌 성장 견인 560개 ETF 순 자산 161조원 달해 “혁신적 상품 출시 위해 지속적 노력” 미래에셋자산운용의 운용자산 300조원 중 16